한동안 암호 화폐를 사용했다면 "비트파이넥스 "라는 용어를 접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고객 비트파이넥스  리뷰의 엄청난 양은 또한 비트파이넥스 가 보다 확립된 암호 화폐 거래 플랫폼 중 하나라는 매우 좋은 지표 역할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트파이넥스 가 항상 "놀라운 암호화 거래 플랫폼"으로 간주되지는 않았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이 거래소는 비트파이넥스 가 합법적인지에 대해 토론할 때 많은 비방자들이 자주 제기하는 다소 의심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가입

F1obJ1PHi5ZjOnJjcyhX1v40WALpbF98Mg3No4FWI6NnRmmppGIHxLZmGo0B1zf5_j0zTFwSEfEpbxWklNvfRJ6A1AgTKVv1osg_XozgO5uPN14ixJAgxKW_p1HQQL87H5oSd2MaWsPMDRr0fvdstKw

그러나 오늘날에도 여전히 흥미로운 교환입니까? 보안 및 기타 서비스를 포함하여 현재 사용자 기반에 어떤 이점을 제공합니까? 아니면 Coinbase 또는 Binance와 같이 더 유리한 옵션이 있습니까?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비트파이넥스  리뷰: PROS

플랫폼이 거의 5년 동안 직면한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실제로 비트파이넥스 가 현재 잘 알려진 좋은 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결국 비트파이넥스 에 대한 온라인 사용자 리뷰의 압도적 다수는유리한 해당 거래소를 향해!

전문 트레이더를 대상으로 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온라인 어디를 보든 대부분의 비트파이넥스  사용자 리뷰는 이 교환이 주로 암호화 거래 업계에서 일하는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다고 말할 것입니다.

사실, 그런 것을 찾는 것은 정말 드문 일입니다. 오늘날 사용 중인 대부분의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은 정반대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즉, 암호화폐 초보자를 대상으로 하고 가능한 한 접근하기 쉽고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비트파이넥스 를 "전문" 트레이더 플랫폼으로 인정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먼저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거래(주문)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용자는 대부분의 암호화폐 웹사이트에서 하나의 거래 옵션인 시장 주문에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가 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주문입니다. 특정 수량의 암호화폐 자산을 현재 가치가 있는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것입니다.

비트파이넥스  거래소는 소비자에게 다양하고 정교한 주문 유형을 제공합니다. 시장가 주문과 함께 이 웹사이트는 제한, 중지 제한, 중지, 채우기 또는 죽이기, 확장 및 몇 가지 추가 주문 유형에 대한 옵션도 제공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가 사용자에게 이렇게 다양한 주문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정말 드문 일입니다!

비트파이넥스  사용자는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개인화하다 몇 가지 추가 주문 옵션 외에 UI. 숙련된 암호화폐 거래자들은 또한 흔하지 않은 기능인 더 자세한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것에 비추어 볼 때,비트파이넥스 Exchange는 의심할 여지 없이 적어도 기능 다양성 및 사용자 지정 측면에서 숙련된 거래자에게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상당수의 비트파이넥스  고객 리뷰도 이를 반영했습니다. 

상당한 양의 거래 쌍(400개 이상)

거래 쌍은 암호화폐 거래소 분야에서 자주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선택한 플랫폼에서 가질 수 있는 "자산 대 자산" 거래 가능성은 이 문구로 참조됩니다.

전문 암호화폐 거래자(또는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초보자)라면 암호화폐 거래 쌍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중요합니다! 수익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많은 변수(수수료, 세금, 계정 제한 등)가 있지만 적절한 암호화 거래 쌍을 선택하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 리뷰에 따르면 문제의 비트파이넥스  플랫폼은 400개 이상의 서로 다른 거래 쌍을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사용 가능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법정화폐-암호화 및 암호-암호화 쌍이 모두 이 쌍에 포함됩니다.

높은 수준의 보안 기능

내가 쓰는 모든 암호화폐 기사는 이 점을 지적하며 이 비트파이넥스  리뷰도 다르지 않습니다. 자신을 위한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을 찾을 때 보안이 항상 주요 고려 사항이어야 합니다.

비트파이넥스  리뷰 소개에서 언급했듯이 비트파이넥스 가 몇 년 동안 몇 가지 보안 문제를 경험한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기사의 뒷부분에서 이에 대해 조금 더 이야기하겠습니다. 당분간 사이트의 현재 보안 조치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비트파이넥스 는 계정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IP 주소를 면밀히 모니터링합니다. 귀하의 정보는 귀하가 체크인한 후 플랫폼의 시스템에 저장되며 귀하의 IP 주소도 기록됩니다.

이것은 어떤무단 사용자가 다른 IP 주소를 사용하여 귀하의 계정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또한 몇 가지 추가 보안 조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출을 미리 결정된 단일 IP 주소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보안 기능은 정말 대단합니다!

하지만 보안 기능이 하나 더 있습니다.조직 거래소를 운영하는 것은 사용자 비트파이넥스  리뷰를 읽고 비트파이넥스 가 합법적인지 궁금해하는 사람을 위한 콜드 암호화폐 저장소입니다.

콜드 스토리지는 암호화폐를 하드웨어에 보존하는 관행입니다. 이러한 저장 메커니즘에 존재할 수 있는 유일한 위험은 이러한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 액세스(예: 불, 물 등)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물리적 도난 또는 일종의 자연 파괴입니다.

 비트파이넥스  리뷰: 선호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많은 비트파이넥스  리뷰는 거래소가 콜드 스토리지에서 사용자에게 속한 암호 화폐의 99,5%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비트파이넥스 의 가장 큰 보안 조치 중 하나입니다!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교환 사용자는 비트파이넥스 가 이전 스캔들에서 귀중한 교훈을 얻었고 플랫폼의 현재 보안 기능과 보호 장치가 충분하고 신뢰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파생 거래 옵션

비트파이넥스  거래소는 고객에게 다양한 거래 옵션을 제공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암호화폐 교환 선택 외에도 플랫폼에서 파생 상품을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비트파이넥스  사용자 평가를 고려할 때 꽤 마음에 드는 기능인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여러분이 관심을 갖고 있는 자산은 암호화폐일 것이고 파생상품은 그 자산과 관련된 계약과 유사합니다. 이더리움을 예시로 사용하십시오.

암호화폐 시장에서 이익을 얻고 싶지만 암호화폐를 보유하거나 암호화폐 지갑을 열고 싶지는 않은 시나리오를 생각해 보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Ethereum이 그 당시 훌륭한 투자라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빠르게 움직이고 싶습니다.

파생 상품 거래에 참여함으로써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자산을 구매하지 않고도 비트파이넥스 를 사용하여 자산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계약이 성립되고 자산의 가격이 해당 계약에 연결됩니다.

 

5가지 법정 화폐가 지원됩니다.

몇몇 거래소는 비트코인 ​​송금을 통해 입금을 요구하는데, 이는 비트파이넥스  리뷰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제기하는 불쾌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즉, 예를 들어 라이트코인을 구매하려면 먼저 이더리움과 같은 다른 코인을 지갑에서 인출하고 거래소로 보낸 다음 필요한 트랜잭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꽤 지루하고 불쾌합니다!

 

 

비트파이넥스 를 사용하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해당 거래소에서 USD, EUR, GBP, JPY 및 CNH의 5가지 법정 통화를 사용하여 입금할 수 있습니다.

예금은 전신 송금을 통해서만 가능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4개의 법정 화폐가 지원되므로 까다로운 송금 절차를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엄청난

 

 

비트파이넥스  검토: 단점

비트파이넥스  거래소의 주요 장점과 특성을 모두 검토한 후에는 시스템의 덜 바람직한 기능 중 일부를 검토하고 검토할 시간입니다.

물론 앞서 언급한 회사와 플랫폼의 논쟁적 과거는 비트파이넥스 가 합법적인지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에게 거래소의 가장 큰 명백한 단점입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역사

비트파이넥스 에서 두 번의 주목할 만한 침입이 발생했습니다. 하나는 2015년 5월에, 다른 하나는 1년이 지난 2016년 8월에 발생했습니다.

상당한 양의 돈을 잃었기 때문에 당시 이 두 건의 강도 사건은 주목할 만했습니다. 해킹도 잘-공개; 그들은 암호계 전체에 반향을 일으켰고 경쟁 거래소에 강력한 신호를 보냈습니다.

해킹 후 거래소에서 잃어버린 고객 돈을 갚았기 때문에 암호화 자산을 분실했다면 전액 환불을 받았을 것입니다.

짐작할 수 있듯이 비트코인 ​​거래소에는 많은 압박이 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사용자 리뷰를 읽거나 암호화 애호가를 위한 포럼을 방문하더라도 대다수의 암호화폐 코인이소지자 자산에 대해 선택한 교환에 관해서는 매우 까다롭습니다.

결과적으로 비트파이넥스 는 침입의 결과로 엄청난 타격을 입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검토에서 이미 언급했듯이 회사는 교훈을 얻은 것으로 보이며 시스템의 보안을 크게 강화했습니다.

 

초보자 트레이더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에스

거래소의 보안 외에도 사용자 비트파이넥스  평가에서 자주 발생하는 또 다른 문제는 초보 트레이더가 사이트를 많이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암호화폐 거래로 확장하고자 하는 상당한 규모의 다양한 금융 자산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전문 트레이더는 비트파이넥스 의 대상 고객입니다. 비트파이넥스를 충분히 활용하기 위해서는 금융시장과 투자에 익숙해져야 함을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기능들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초보자가 못한다고 말하는 사람은 없습니다.활용하다 비트파이넥스 거래소; 그들은 교환의 모든 복잡성, 안팎, 복잡함을 이해하는 것이 아마 어려울 것이라고 말하는 것뿐입니다.

 

수수료 이제 비트파이넥스 에서 제공하는 수수료를 살펴보겠습니다.

 "메이커" 및 "테이커" 수수료 구조는 다른 많은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비트파이넥스 에서 사용됩니다. 제조업체는 판매를 위해 무언가를 제공하는 사람이고 테이커는 의심할 여지 없이 지금까지 짐작하셨겠지만 그 제안을 수락하는 사람입니다.

비트파이넥스 에 대한 수수료는 테이커에게 0.2%에 달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감안할 때 이것은 교환을 가능한 한 수수료를 줄이려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옵션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인출하는 암호화폐에 따라 예금은 완전히 무료이며 인출에는 약간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비트파이넥스 를 사용하는 방법?

비트파이넥스  검토를 마치기 위해 사이트의 실제 등록 프로세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계정을 만드는 것이 실제로 간단한지 살펴보겠습니다.

1단계: 공식 비트파이넥스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비트파이넥스  검토 : 가입하십시오.

2단계: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회원가입을 누르세요.

비트파이넥스  검토: 계좌 개설.

3단계: 계정을 개설하려면 평소처럼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만들고 비트파이넥스 에 이메일 주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꽤 표준적인 관행.

비트파이넥스  검토: 비트파이넥스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4단계: 이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확인하십시오.

비트파이넥스  검토: 로그인.

5단계: 이제 계정에 다시 로그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게 다입니다 – 당신은 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에 대한 등록 프로세스는 매우 빠르고 간단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2단계 인증을 활성화하고 추가 거래 관련 작업을 위해 신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

모든 것을 고려한 후 비트파이넥스 는 신뢰할 수 있고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네, 말씀드리고 싶지만 그렇게 하는 동안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는 다양한 암호화 자산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숙련된 트레이더이고 시장의 모든 것을 이해하고 있다면 환상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매우 안전하고 저렴한 비용과 다양한 재무 및 분석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제 막 시작했고 암호 화폐 거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가장 모호한 개념이 없다면 더 나은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최고의 암호 화폐 거래소 순위를 살펴보십시오! 특히 암호화폐 중개업체인 코인베이스나 바이낸스에 주목하도록 주의해야 한다.

내 비트파이넥스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향후 모든 거래에서 행운을 빕니다.노력.

이 웹사이트의 콘텐츠는 어떠한 정보도 제공하지 않습니다.조언 돈, 투자, 거래 또는 기타 문제에 대해. BitDegree.org는 구매, 판매 또는 보유를 위해 특정 암호화폐를 권장하거나 지원하지 않습니다.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재무 고문과 상담하십시오.